G05-7182802122

이재준 수원시장, 녹색어머니회·경찰과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11-12 17:22 KRX7
#수원시교통안전 #교통캠페인 #등굣길아동보호 #학교통학로 #안전등교

이재준 시장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을 키울 수 있는 안전한 도시 만들겠다”

NSP통신-12일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이 캠페인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 = 수원시)
12일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이 캠페인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 =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이재준 경기 수원시장이 12일 오전 8시 송죽초등학교 후문에서 수원중부 녹색어머니회·경찰과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운전자를 대상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제한속도·신호 준수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사항을 알리고 초등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도왔다.

개인형 이동장치(PM) 면허 소지, 안전모 착용 의무, 불법주정차 금지 단속을 포함한 법안 마련을 촉구하는 서명운동과 함께 PM안전이용 캠페인을 펼치며 안전모, 홍보물도 배부했다.

G03-9894841702

캠페인에는 중부 녹색어머니회 회원, 수원중부경찰서 관계자, 송죽초 학부모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치며 우리 아이들이 매일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봉사하는 녹색어머니회에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을 키울 수 있는 안전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