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남드래곤즈, 지역 축구인재 발굴을 위한 프로그램 성료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9-12 14:29 KRX7
#전남드래곤즈 #전남축구협회 #축구인재 #우선지명 #인프라

목포과학대, 초당대, 전남과학대, 동신대 선수들과 우선지명 선수들 대상 진행

NSP통신-연습경기 (사진 = 전남드래곤즈)
연습경기 (사진 = 전남드래곤즈)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지역 축구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

전남축구협회(신정식 회장)와 함께한 지역 축구인재 발굴 프로그램은 전라남도 소재의 축구부가 있는 목포과학대, 초당대, 전남과학대, 동신대 선수들과 우선지명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 축구인재 발굴과 인프라 확대를 목적으로 운영됐다.

지난 6월 1차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2차 프로그램은 우선지명 선수와 광양제철고 3학년 선수들이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지난 10일부터 3일동안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프로팀과 합동훈련, 체력 테스트, 연습경기 등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전남의 축구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P통신-연습경기 (사진 = 전남드래곤즈)
연습경기 (사진 = 전남드래곤즈)

전남 이장관 감독은 “우리 전남드래곤즈는 지역 축구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으로 지역 축구인재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됐고 앞으로도 지역 축구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G03-9894841702

전남드래곤즈 관계자는 “전남축구협회와 함께한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축구발전을 목적으로 운영됐다”며 “전남의 축구인재들이 K리그 무대의 경쟁력을 갖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계획을 전했다.

전남은 지역 축구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