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 평생학습원에서는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평생학습원 직원 20명을 대상으로 Al 채팅 도구를 활용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지난 7일 디지털 지수 진단과 번역프로그램의 활용을 시작으로 13일부터 21일까지 ChatGPT, Bing AI(Copilot), Wrtn(뤼튼), Google Bard(Gemini)의 AI 채팅 도구를 활용한 업무 역량 향상 교육으로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AI 채팅 도구의 활용 방법과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직원들은 AI 채팅도구를 활용해 업무 처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습득하며 이를 통해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높일 수 있게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AI를 활용한 업무 협업의 기회를 늘려 직원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촉진하는 데도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송영희 평생학습원장은 “이번 AI 채팅 도구 활용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에 더욱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및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처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