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 동탄8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일 365스마일 치과 및 바르다임 병원과 ‘저소득·위기가구를 위한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65스마일 치과는 지역내 취약계층에 진료 사례별 맞춤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바르다임 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 진료 과목에 대해 건강 상담 서비스와 비급여 의료비 감면(20%) 혜택을 제공한다.
오성진 365스마일치과 원장은 “이번 협약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서로 도우며 힘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오광준 바르다임병원 원장은 “동탄9동에 이어 동탄8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료 지원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동탄권역의 저소득층 및 위기가구의 의료 복지 개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재영 동탄8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비 부담으로 인해 검진이나 치료를 받지 못하는 주민들에게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외되는 주민 없는 건강한 동탄8동을 만들어가고자 한다”며 “365스마일치과와 바르다임병원의 적극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