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산시, 확대간부회의 개최…주요 현안사항 논의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09-25 17:58 KRX7
#안산시 #확대간부회의 #현안사항논의 #이민근시장 #김대순부시장
NSP통신-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확대간부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확대간부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는 이민근 시장과 김대순 부시장을 비롯해 5급 이상 간부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주요사업과 현안사항을 공유해 논의하고 올해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긴 추석연휴 비상·안전대책 등을 점검했다.

이민근 시장은 민선8기 출범 1년이 지난 지금부터가 추진 중인 정책이 가시적인 성과로 도출돼야 하는 중요한 시기임을 강조하며 시민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10월 개최예정인 ▲제4회 김홍도축제 ▲제38주년 안산시민의 날 기념식 ▲2023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등을 비롯해 각 동 체육행사 및 축제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이 시민에게 활력을 주는 즐겁고 안전한 행사로 치러질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공직기강이 해이해지지 않도록 공직자로서의 청렴한 자세를 견지할 것을 강조했다.

이민근 시장은 “시민을 위한 혁신도시로의 발돋움을 위한 역점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주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비상·안전 대책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