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하락…SK바이오팜·유한양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장수골프리조트(대표 이용규)는 22일 장수군청을 찾아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1004박스 150개(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1004박스에는 라면 등 식료품과 각종 생필품이 담겨있으며, 기탁된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아동 1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수골프리조트는 모기업인 인탑스의 주관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행복나눔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 지역 아동들을 위해 매년 1004박스 기탁과 이웃돕기 성금, 초등학교 골프 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용규 장수골프리조트 대표는 “지역 아동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사랑을 환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장수골프리조트 대표님과 관계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군은 아동의 공평한 양육 여건과 출발 기회의 보장, 문제의 조기 진단 및 개입을 위해 저소득층 가정의 0세~만12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 복지, 보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