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시,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 예방 다짐 결의대회 개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8-02 09:08 KRX7
#수원시성희롱 #수원시직장폭력 #수원성희롱예방
NSP통신-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수원시 8월의 만남 행사 중 전 직원이 참여하는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 예방 다짐 결의대회에서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 네번째), 김현수 제1부시장(오른쪽 세번째), 황인국 제2부시장(오른쪽 다섯번째)과 공직자들이 직장 내 성희롱 NO(노), 건전한 공직문화 YES(예스) 구호를 외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 = 수원시)
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수원시 8월의 만남’ 행사 중 전 직원이 참여하는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 예방 다짐 결의대회에서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 네번째), 김현수 제1부시장(오른쪽 세번째), 황인국 제2부시장(오른쪽 다섯번째)과 공직자들이 ‘직장 내 성희롱 NO(노), 건전한 공직문화 YES(예스)’ 구호를 외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 =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수원시 8월의 만남’ 행사 중 전 직원이 참여하는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 예방 다짐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재준 수원시장, 김현수 제1부시장, 황인국 제2부시장과 모든 수원시 공직자는 “직장 내 성희롱 NO(노), 건전한 공직문화 YES(예스)”라는 구호를 외치며 “안전하고 성평등한 직장생활을 위해 상대방을 배려·존중하고 성희롱 없는 밝고 건전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겠다”고 결의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직장 내 성희롱 예방을 위해 지속해서 교육을 진행하겠다”며 “또 2차 피해 방지 등 피해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