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단장증후군 치료신약 ‘소네페글루타이드’ 국제일반명 등재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장수군은 장수 한누리영화관이 새로운 출발을 위해 관리·운영 수탁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공개 모집하는 위탁 대상은 장수 한누리전당 가람관에 위치한 한누리영화관 2개관(총 90석) 및 매점 등의 기타 부대시설이며, 수탁자는 영화관과 매점 운영 및 시설, 장비를 관리하게 된다.
수탁자 모집 공고는 오는 15일까지이며 장수군청 홈페이지와 나라장터를 통해 모집한다.
제안공모 참가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영화상영업 신고증을 소유하고 '소득세법' 제168조 등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법인·등록단체 또는 개인으로, 영사산업기사 또는 영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가 소속돼 있어야 한다.
군은 제안공모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을 준용해 수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제안서 접수는 10일부터 15일까지 장수군청 체육맑은물사업소에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제출서류를 지참해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완료 후 군은 제안공모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운영(수탁자선정)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따라 심사해 협상순위 결정 후 선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해 협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김성현 소장은 “장수 한누리영화관이 새 출발을 위해 관리·운영 수탁자 공모를 시작하니 경쟁력 있는 많은 업체의 신청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