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도의회 국민의힘, ‘의원총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2-02 14:22 KRD7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의원총회 #교섭단체 #전당대회

국민의힘 교섭단체 연간활동계획 보고 및 도당위원장 초청 특강 등 진행

NSP통신-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이 교섭단체 소속의원과 임이자 도당위원장 등 국민의힘 중앙당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원총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이 교섭단체 소속의원과 임이자 도당위원장 등 국민의힘 중앙당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원총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제12대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병준, 경주3)은 지난 1일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교섭단체 소속의원과 임이자 도당위원장 등 국민의힘 중앙당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원총회는 국민의힘 교섭단체 연간활동계획에 대한 보고와 함께 오는 3월 8일로 예정된 중앙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도의회 교섭단체와 중앙당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성공적인 전당대회를 위한 주요 협조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의‘선출직 당원의 바람직한 자세’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됐다.

G03-9894841702

이어진 중앙당 주요 협조사항 전달 시간에는 황교안 전 당대표, 조경태 의원, 이만희 의원, 김재원 전 의원 등이 국민의힘이 집권여당으로서 처음으로 개최 예정인 전당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교섭단체 차원의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새로운 당 대표를 중심으로 윤석열 정부와 호흡을 맞추어 성공적인 국정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줄 것을 요청했다.

최병준 대표의원은 “이번 의원총회를 계기로 경북도의회 국민의힘 교섭단체가 중앙당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도내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서도 지역의 목소리가 중앙당 주요 시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