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군청 1층 갤러리에서 ‘예천군 평생학습관 작품 전시회’ 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예천군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추진을 통한 성과물을 공유하는 장으로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학습자의 의욕을 고취시켜 평생학습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해 동안 예천군 평생학습관과 경북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한 디지털 사진 찍기, 야생화 자수, 유화 등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최정숙 경북도립대 평생교육원 원장은 “예천군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며 “주민들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보내고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예천군 평생학습을 위해 최신 트랜드에 맞는 평생교육을 추진해 주고 계신 최정숙 원장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군민들 평생학습을 위해 꾸준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 평생학습관은 지난 2019년 개관한 이래 경북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매년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는 상·하반기, 하계학기 동안 36개 강좌를 진행해 총 323명이 참여하는 등 배움에 목마른 주민들 갈증을 해소해 주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