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드라마세트장에서 재즈공연 함께 즐겨요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11-24 16:28 KRD7
#오산시재즈공연 #오산크로스오버 #오산시재즈밴드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세트장에서 크로스오버 재즈밴드‘COZ’ 공연

NSP통신-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세트장 모습. (오산시)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세트장 모습.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세트장에서 오는 26일 오후 4시 크로스오버 재즈밴드‘COZ’가 공연을 펼친다.

COZ 밴드는 MBC 예술극장 단독 콘서트, EBS 스페이스 ‘공감’ 콘서트, 수원 화성 국제문화제 폐막식 피날레 공연, 오산문화재단의 2022년 신년음악회 등 다수의 공연과 달빛연인과 하늘자전거, 찬란한 사랑 등의 앨범을 발매한 크로스오버 재즈밴드 그룹이다.

공연에는 Fly Me To The Moon을 시작으로 너의 의미, 비긴 어게인의 배경음악 Lost Stars 등 유명한 재즈 선율과 드라마와 영화 OST로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는 귀에 친숙한 곡으로 관객들과 호응하며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G03-9894841702

시 관계자는 “늦가을 드라마세트장에서 열리는 올해 마지막 공연을 재즈의 선율 속에서 따뜻하게 시민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라고 드라마세트장이 오산의 대표 관광지이자 쉼터, 문화의 장이 될 수 있기를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세트장은 오는 30일까지 운영하고 혹한기와 내실을 다지기 위해 다음해 봄에 재개장할 계획이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