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시, 제10회 갈미열린음악회 ‘시월 愛 뮤지컬’ 성료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2-10-31 11:37 KRD7
#의왕시 #갈미열린음악회 #시월애뮤지컬 #야외뮤지컬 #갈라쇼

가을날의 야외 뮤지컬 갈라쇼

NSP통신-갈미한글공원에서 열린 제10회 갈미열린음악회 시월 愛 뮤지컬 모습. (의왕시)
갈미한글공원에서 열린 제10회 갈미열린음악회 시월 愛 뮤지컬 모습. (의왕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의왕시 내손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흥숙)는 지난 29일 갈미한글공원에서 제10회 갈미열린음악회 ‘시월 愛 뮤지컬’을 열고 가을날의 야외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였다.

이번 음악회는 기존의 음악회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이해솔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출연해 이례적으로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뮤지컬 배우 구시후, 안소연, 이소희와 뮤지컬팀 로이컬 앙상블, 주니어 뮤지컬팀 소이스타가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했다.

G03-9894841702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김학기 의왕시의회 의장, 의왕새마을금고 이귀옥 상근이사를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흥숙 내손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많은 주민들과 내빈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준 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신선한 공연으로 주민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가을날의 뮤지컬 공연이 시민들에게 따뜻한 울림이 됐길 바란다”며 “의왕시가 문화예술이 살아 숨 쉬는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갈미열린음악회는 내손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매년 내손1동을 비롯한 의왕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