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성제 의왕시장, 부곡동 생활안전·편의 초점 ‘찾아가는 시장실’ 진행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2-10-13 14:13 KRD7
#의왕시 #부곡동 #찾아가는시장실 #주민불편사항 #김성제시장

현장중심 열린 행정구현…취임부터 약속한 소통 통한 열린행정 첫 발걸음

NSP통신-김성제 의왕시장이 부곡동 찾아가는 시장실을 진행하는 가운데 주민과의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의왕시)
김성제 의왕시장이 부곡동 찾아가는 시장실을 진행하는 가운데 주민과의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김성제 의왕시장은 12일 의왕시 부곡동을 찾아 지역 주민들의 생활안전과 편의에 초점을 맞춰 ‘찾아가는 시장실’을 진행했다.

지난달 28일 고천동 지역부터 시작된 ‘찾아가는 시장실’은 현장중심의 열린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재가동한 민선 8기 공약사업으로 김 시장이 취임부터 약속한 소통을 통한 열린 행정의 첫 발걸음이다.

이날 부곡동에서 8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두 번째로 열린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주민들은 ▲중앙로 중앙분리대 설치 ▲가로주택사업 용도변경 ▲상습침수지역 하수도 정비 ▲가로등 신설 ▲우회전 차선 추가 ▲노인정 정화조 공공하수관로 연결 등 다양한 의견을 건의하고 논의했다.

G03-9894841702

김성제 의왕시장은 “건의된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새로운 제안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의 소통 행정을 위해 직접 찾아 순회하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