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드라마세트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즐겨요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9-16 14:32 KRD7
#오산시체험학습 #오산시체험공방 #오산시관광명소

19일부터 어서오산 휴(休)센터 체험 프로그램 운영

NSP통신-외삼미동 드라마세트장 모습. (오산시)
외삼미동 드라마세트장 모습.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외삼미동 드라마세트장 방문객들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어서오산 휴(休)센터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주요 프로그램으로 토요체험프로그램, 휴(休)공방, 별빛 피크닉 등이 있다.

오는 11월까지 운영되는 ‘토요체험프로그램’은 초등학생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수강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난해 인기 강좌인 모빌, 유리공예와 함께 올해 진행됐던 머그컵, 천연염색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또 수강정원을 확대해 기존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G03-9894841702

주말에만 신규로 운영되는 ‘휴(休)공방’은 자개 조각을 활용해 열쇠고리등 생활소품 제작을 통해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제작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9월 및 10월의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별빛 피크닉’은 100% 예약제로 진행된다. 어서오산 휴(休)센터와 드라마세트장의 야외 공간에서 일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자연의 소리와 가을 정취 느끼는 실내·외 체험활동 경험을 제공한다.

예약은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드라마세트장 관광안내소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어서오산 휴센터 및 드라마세트장의 방문객에게 다양한 체험 및 관광 활동 조성을 위해 이번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오산시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