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 1주년 ‘스피드-펍 페스티벌’ 개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7-28 19:10 KRD7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온라인발매 #스피드펍페스티벌 #광명스피돔

광명스피돔 무알콜 주류, 미사리경정장은 빙과류 제공

NSP통신-스피드-펍 페스티벌 안내 이미지.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피드-펍 페스티벌 안내 이미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삼복더위의 중심인 8월 초입 온라인 발매 1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다음달 6일부터 7일까지 2일간 광명스피돔에서 ‘온라인 발매 1주년 기념 스피드-펍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동안 온라인 발매(스피드온)를 통해 경륜·경정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G03-9894841702

먼저 이 기간 광명스피돔에 입장하는 고객에게 무알콜 주류(맥주)를 제공한다. 또 2층 스피돔라운지에서는 스피드온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륜경주를 볼 수 있는 대형화면, 200석 규모의 좌석 배치, 식음료 등을 제공하는 행사장을 구성해 입장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은 당일 진행되는 경륜경주에 연속으로 적중(3~5연속 이상)한 고객에게 각각 기념품을 증정하는 베팅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경주 막간 게임 이벤트, 바텐터 칵테일쇼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즐거운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장 입구에서 스피드온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한 후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미사리경정장에서도 사은행사는 계속된다. 다음달 10일부터 11일까지 방문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빙과류) 교환권 2000장(선착순, 매일 1000장)을 배포한다. 교환권을 소지한 고객은 당일 오후 4시까지 교환 장소에서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8월 11일 오후 12시 30분부터는 경정 왕중왕전 결승진출자 6명의 스타급 선수들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선수들은 고객이 머물고 있는 객장으로 직접 찾아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낸다. 아울러 고객 사은행사로 룰렛판을 돌려 당첨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경륜·경정은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 스피드온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스피드온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스피드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2000원)를 제공하고 기존회원 중 경주일(5일간)에 매일 10만원 이상을 베팅한 고객 100명(선착순)에게 5만원의 마일리지 혜택도 주어진다.

이홍복 경주사업총괄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건전화를 위해 앞장서온 경륜경정 스피드온을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흡하거나 불편한 부분을 찾아내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들이 편리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