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문경시, 지역경제 발전 위해 '당·정 정책간담회' 개최

NSP통신, 신재화 기자, 2022-07-11 13:51 KRD8
#문경시 #민선8기 #간담회 #공약사업

1%의 가능성에도 포기하지 않고,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총력

NSP통신-신현국 문경시장이 당·정 소통 간담회에서 공동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문경시)
신현국 문경시장이 당·정 소통 간담회에서 공동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문경시)

(경북=NSP통신) 신재화 기자 = 문경시는 지난 9일 침체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민선8기 핵심 공약사업 추진에 대한 공동대응을 위해 당·정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신현국 문경시장, 임이자 국회의원, 박영서 도의회 수석부의장, 김창기 도의원, 시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체육대학 유치 ▲숭실대학교 문경캠퍼스 유치 ▲문경~김천 철도건설사업 ▲문경 단산터널 조기 개통 등 사업의 조기 추진을 위한 국비 확보 등 공동대응 방안을 논의 했다.

임이자 국회의원은 “문경 발전을 위해 모인 만큼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핵심 공약사업과 시정 주요 현안사업들의 발전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면밀히 검토해 정부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신현국 문경시장은 “우리시의 새로운 도약과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서는 대학․기업 유치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1%의 가능성에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겠다"며"국·도비 예산 확보와,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신재화 기자 asjh978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