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남한권 울릉군수, ‘소통행정’ 첫발 디뎌

NSP통신, 최성만 기자, 2022-07-06 16:18 KRD7
#울릉군 #남한권울릉군수 #울릉읍 #업무보고 #소통행정

읍·면 및 각 기관단체 방문

NSP통신-남 군수는 지난 5일 지역의 경로당과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 하고있다. (울릉군)
남 군수는 지난 5일 지역의 경로당과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 하고있다. (울릉군)

(경북=NSP통신) 최성만 기자 = 남한권 울릉군수는 행복한 군민 다시 찾는 새울릉 군정 실현을 위해 지난 5일과 6일 2일간 읍·면사무소 방문을 일정으로 업무보고를 받고 현안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 군수는 지난 5일 서·북면을 시작으로 6일 울릉읍을 차례로 방문해 최일선 현장에서 대민행정을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생생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행정의 첫발을 디뎠다.

이와 함께 지역의 경로당과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 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지역의 주요 기관단체 방문을 통해 민선8기 군정 추진에 있어 각 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 나갔다.

G03-9894841702

남한권 군수는 읍·면 직원들에게 “직원들이 자기가 맡고 있는 읍·면 지역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자갈, 풀 한포기, 사소한 일이라도 헛되이 여기지 말고 챙겨봐 주길 바란다”며 “본인이 먼저 모범을 보일 터이니 항시 공직자로서의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를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최성만 기자 smc779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