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제11대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단, 현충탑 참배 ‘본격 활동 시작’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7-02 09:25 KRD7
#도의회민주당대표단 #경기도의회 #현충탑참배 #공식일정 #남종섭대표의원

남종섭 의원 “오직 도민만 바라보고, 민생 살리도록 최선 다할 터”

NSP통신-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이 1일 오전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현충탑 참배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이 1일 오전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현충탑 참배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남종섭) 대표단이 현충탑 참배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남종섭 대표의원을 비롯한 대표단은 1일 오전 인계동에 위치한 수원시 현충탑을 방문해 헌화와 분향 등을 하면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추모 및 희생정신을 기렸다.

이날 현충탑 참배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의 첫 공식 일정이었다.

G03-9894841702

참배에는 남종섭 대표의원을 비롯해 조성환 수석부대표, 안광률 정책위원장, 황대호 수석대변인, 박세원 정무수석, 고은정 기획수석, 김동영, 김철진, 명재성, 신미숙, 오석규, 이재영, 전석훈, 최민 부대표 등 대표단 14명 전원이 참석했다.

남종섭 대표의원은 참배를 마친 후 방명록에 “오직 경기도민만 바라보겠습니다”라고 적고 11대 의회 전반기 대표단 운영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남 대표의원은 “여·야가 협치해 민생에 전념하라는 도민들의 준엄한 명령을 항상 기억하겠다”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오직 도민만 바라보고, 도민의 민생을 살릴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