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지난 8일 오전 한화R&D센터 인근 삼평공원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김장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취약계층 가정의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에 맞춰 여름나기 김장지원을 위해 자매마을인 강원도 원주시 귀래면 농가에서 주민들이 직접 담근 여름김장(3000kg, 1460만원 상당) 300박스를 구매하고 김치재료로 현장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여름김장을 담궜다.
취약계층 지원활동 및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나눔 전달식 진행 후 성남시지역아동센터합회,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김치를 전달했다.
류재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부사장은 전달식에서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덕은 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취약계층 가정의 어린이나 노인들에게는 김치로 한끼 식사가 해결되는 가구에 매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공유 플랫폼의 역할에 센터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