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홍근 민주당 원내대표, 젊은 리더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 지지 호소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5-25 20:25 KRD2
#장인수선거공약 #장인수지지호소 #장인수합동유세

권칠승, 전용기 국회의원 등 지원 유세 펼치며 시민들의 지지 호소

NSP통신-25일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장인수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조현철 기자)
25일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장인수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조현철 기자)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장인수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의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을 위해 박홍근 원내대표, 권칠승 국회의원, 전용기 국회의원 등이 오산을 방문해 지원 유세를 펼치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25일 오후 4시 권칠승 의원과 전용기 의원은 장인수 후보와 시도 의원 후보들과 함께 오색시장에서 상인들과 인사를 나눴다.

권칠승 의원은 오산시의 변화를 이끌 젊은 일꾼으로 장인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상인들의 손을 붙잡고 당부했다.

G03-9894841702

특히 장 후보는 오산시의회 의장으로 활동하며 상인들과 소통정치를 해온 탓에 얼굴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았고 반갑게 맞으며 장인수 후보를 응원했다.

또 장 후보는 “오산 시장은 누구? 장인수입니다”라는 말로 상인들의 관심을 유도하며 “반드시 오산을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롯데마트 사거리로 자리를 옮겨 국회의원들이 본격적인 유세지원을 하며 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위로부터) 오산시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 권칠승 국회의원, 전용기 국회의원이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조현철 기자)
(위로부터) 오산시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 권칠승 국회의원, 전용기 국회의원이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조현철 기자)

박홍근 원내대표는 “오산의 평균 주민 연령이 아주 적다. 오산에 걸맞는 젊은 리더십 이번 지방선거에서 세워야 되지 않겠습니까”라며 “기호 1번 우리 장인수 후보를 중앙당에서도 눈여겨보고 있다. 젊은 나이에 오산시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성과를 냈고 차세대 우리 민주당의 주자로 각광받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번 오산시장에서부터 크게 써먹어 달라고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말했다.

권칠승 국회의원은 “장인수 후보가 우리 오산시의 젊은 도시인과 마찬가지로 젊고 새롭고 역동적인 리더십으로 여러분 앞에 나섰다. 젊다고 해서 경험이 부족하거나 경륜이 짧지 않다”며 “국회 보좌진, 오산시의원 재선, 오산시의회 의장 등을 거치면서 행정과 의정을 경험한 그야말로 오산시의 보물이다. 혁신적인 장인수 후보에게 한 표를 몰아 달라”고 호소했다.

전용기 국회의원은 “진짜 약속을 지킬 수 있는 사람, 시민들을 위해서 오랫동안 동고동락했고 바로 임기가 시작되면 우리 시민들을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그런 사람, 그런 사람이 감히 장인수다”라며 “오산의 발전을 위해서 오산의 혁신을 위해서 젊은 감각으로 일할 사람 우리 장인수 후보에게 꼭 한 표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오산시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왼쪽 두번째부터),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 전용기 국회의원이 선거 승리를 위한 만세를 하고 있다(위). 권칠승 국회의원(오른쪽)과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오른쪽 두번째)가 오색시장에서 한 상인과 대화를 하는 있다. (조현철 기자)
오산시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왼쪽 두번째부터),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 전용기 국회의원이 선거 승리를 위한 만세를 하고 있다(위). 권칠승 국회의원(오른쪽)과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오른쪽 두번째)가 오색시장에서 한 상인과 대화를 하는 있다. (조현철 기자)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