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은혜 국힘당 경기지사 후보, 진심캠프 개소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5-09 13:14 KRD7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지방선거

“경기도민을 향한 김은혜의 ‘진심’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

NSP통신-9일 오전 국민의힘 경기도당 1층에서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현판식이 열렸다. (김은혜 후보 캠프)
9일 오전 국민의힘 경기도당 1층에서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현판식이 열렸다. (김은혜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캠프가 9일 오전 9시30분 국민의힘 경기도당 1층에서 선거대책위원회 현판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체제에 돌입한다.

김은혜 후보는 현판식에 앞서 선대위 공식 명칭을 ‘진심캠프’로 명명하고 오직 경기도민을 향한 김은혜의 진심으로 위선과 거짓에 맞서 승리할 것을 다짐했다.

진심캠프는 어느 곳에서나 누구에게나 항상 진정성 있게 다가간다는 뜻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G03-9894841702

선대위는 김학용 의원(안성)이 총괄선대위원장을 맡고 유의동 의원(평택을)과 김성원 의원(동두천연천)이 공동선대본부장을 맡아 김은혜 후보 필승을 지원한다.

현판식에는 경기지역 전‧현직 국회의원, 주요 당직자 등이 참석했고 특히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과 함진규 전 의원이 공동선대위원장, 유의동 의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은혜 후보 캠프의 청년본부에서 주도했는데 경선 과정에서부터 함께해온 경기도내 청년들이 모인 청년본부는 젊은 후보, 71년생 김은혜 후보의 청년 공약은 물론, 다수의 정책공약 개발과 선거캠페인에서 활약하고 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