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기만 군위군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군민 400여명 참석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5-01 18:10 KRD7
#군위군 #군위군의원 #이기만예비후보 #군위군나선구거 #군위군의흥

이 후보 “지금 군위군은 역사상 가장 꿈틀대는 희망의 격동기를 맞고 있다”...유권자의 현명한 선택 호소

NSP통신-지난달 30일 이기만 군위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가 의흥면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기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지난달 30일 이기만 군위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가 의흥면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기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이기만 군위군의원 나선거구(부계·산성·의흥·우보·삼국유사면) 예비후보가 지난 4월 30일 의흥면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은 박홍철 아성그룹회장, 이전호 군위군문인협회 회장, 나길태 군위군귀농귀촌연합회장, 박창석 도의원, 이연백 군의원, 박한배 군위군통합신공항추진위원회 회장, 김윤겸 군위군테니스협회장, 김종국 군위군정구협회장, 신일동 군위군보디빌딩협회장, 박진관 군위군배드민턴협회장, 송곡지 군위군 여성단체협의회장 등 400여명의 지인들과 지역유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후보는 출마이유로 “통합신공항 건설과 대구시 편입 등의 대역사에 주민들의 의견을 앞장서 반영하고 관철하겠다”는 것을 첫째 공약으로 제시했다.

G03-9894841702

이어 “늘 배우고 연구하는 자세로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의회 본연의 역할과 함께 주민의 관심사와 지역현안을 세심히 살피겠다”며 “특히 올해부터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라 기초의회도 정책입법보좌관제 도입과 의회직원의 인사권 독립 등 한층 강화될 위상에 발맞춰 지방의회와 의원의 역할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해 환호를 받았다.

지역구 공약으로는 “동부권역을 ‘놀러오고, 살러오는’ 주거·문화·관광 밸트로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며 “지역에 산재한 문화·관광자원에 창조적 혁신과 거버넌스를 접목한 새로운 산업을 유도해 도·농간 유기적인 동반성장을 유인하겠다”고 밝혔다.

이기만 예비후보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통합신공항 유치와 대구시 편입 등 대역사를 만들어가는 군민들의 피땀어린 노력의 결과로 대구경북 510만 시도민의 눈과 귀가 2만3천여 군위군으로 향하게 만들었다”며 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