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도시공사, 채용 정보 미리 알리는 ‘일자리 상담센터’ 운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3-16 18:56 KRD7
#용인도시공사 #일자리상담센터 #최찬용사장
NSP통신-용인도시공사 전경. (용인도시공사)
용인도시공사 전경. (용인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는 코로나19 이후 실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일자리 상담센터를 운영한다.

공사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일자리 상담센터는 용인도시공사 본사 3층에 위치해있다.

센터를 통해 공사는 시민들에게 채용 정보를 미리 알려주고 구직자의 조건에 맞는 채용 분야를 추천 및 구직 상담을 진행한다.

G03-9894841702

상담 방식은 비대면 상담과 방문 상담 중 선택할 수 있다. 비대면 상담을 원하는 구직자는 일자리 상담센터 담당자로 유선 상담을 받은 후 채용 정보를 e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방문 상담을 원하는 구직자는 채용 정보를 대면 상담 및 SMS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일자리 상담센터 관계자는 “e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채용공고를 미리 알 수 있고 구직자의 구직 조건에 맞는 일자리 추천으로 인해 많은 구직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찬용 사장은 “센터 운영을 통해 공사가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인만큼 많은 구직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센터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