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덕군, 드림스타트 사례관리대상가구에 장학금·후원 이어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2-07 15:11 KRD7
#영덕군 #이희진군수 #드림스타트 #사례관리대상가구
NSP통신-영덕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관단체들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대상가구에 대한 장학금과 물품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 (영덕군)
영덕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관단체들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대상가구에 대한 장학금과 물품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 (영덕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덕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관단체들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대상가구에 대한 장학금과 물품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는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회원들이 기부금을 모아 지난 4일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 5명에게 총 100만 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협의회 이영철 회장은 “학생들이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밝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이어 한국BBS 영덕군지회에서도 ‘실천하는 봉사’ 라는 구호를 내걸고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장학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정우 지회장은 “청소년이 세상을 바꾸는 밑거름이듯이 앞으로도 우리 지역 내 청소년들이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BBS영덕군지회가 마중물 역할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와 한국BBS 영덕군지회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 및 장학금 전달과 함께 희망과 격려의 얘기를 전해 주는 등 지역 내 나눔 봉사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