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창업지원공간 신규입주기업 모집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1-10 12:01 KRD7
#의왕시 #김상돈 #창업지원공간 #포일어울림센터

기술적,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창업기업 1차 모집

NSP통신-의왕시 창업지원공간은 스타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신규 입주기업 1차 모집을 진행한다. 사진은 모집 포스터. (의왕시)
의왕시 창업지원공간은 스타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신규 입주기업 1차 모집을 진행한다. 사진은 모집 포스터. (의왕시)

(서울=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의왕시 창업지원공간은 스타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신규 입주기업 1차 모집을 진행한다.

접수기간은 2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이며 모집규모는 스타트업지원센터(개방형·독립형), 기업성장지원센터 2개 분야 약 11개 기업으로 기술적,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창업에 도전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만 국세‧지방세 체납자,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제재 중인 자, 휴업 중이거나 정부지원사업 참여 제한 중인 기업은 제외된다.

G03-9894841702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독립된 사무공간을 제공받고 의왕시 중소기업육성자금(이자지원) 우수기업 매니저 추천과 화상회의실, 스튜디오, 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창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특허·전시회·마케팅 지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상담 지원과 기업 간 네트워킹, 민간 투자유치 및 해외진출 지원 등 창업지원프로그램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은 케이 스타트업 또는 의왕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입주신청서를 작성한 후 2월 7~8일 양일 간 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개방형은 e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의왕시 창업지원공간은 미래 의왕시의 스타기업을 만들어나가는 곳”이라며 “다양한 지원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지속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