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경기 (전)청도 부군수, 청송군수 ‘출마’ 선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1-06 14:05 KRD8
#청송군 #지방선거 #이경기 청도부군수 #출마 #경상북도

이 (전)부군수, “공직 40년의 검증된 정책 능력과 중앙·지방의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로 무너져 가는 청송을 정상화시키겠다” 밝혀

NSP통신-이경기 (전)청도 부군수 (이경기)
이경기 (전)청도 부군수 (이경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이 고향인 이경기 (전)청도 부군수가 오는 6월 치러지는 지방선거에서 청송군수 선거에 출마한다.

이 (전)부군수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직 40년을 마치고, 오랜 고심 끝에 더 이상 청송을 이대로 내버려 둘 수 없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청송군수 선거에 출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전)부군수는 “청송을 다니면서 만나는 선후배들로부터 ‘청송이 이래서는 안된다’는 말을 수없이 듣고 있다”며 “청송은 지금 전례 없는 위기를 맞고 있다”고 지적했다.

G03-9894841702

그러면서 “공직 40년 검증된 정책 능력과 중앙과 지방의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로 무너져 가는 청송을 정상화시키겠다”며 “맑고 깨끗한 청송, 잘 살고 행복한 청송, 건강한 청송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경기 (전)부군수는 청송군에서 공직을 시작해 경북도 기획실·총무과, 문화정책팀장·문화예술팀장·금융지원팀장, 기업노사지원과장·환경정책과장, 산림자원개발원장, 교육정책관, 청도 부군수 등을 두루 거쳐 지방행정 부이사관(3급)으로 퇴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