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시, ‘나만 알고 싶은 아름다운 포항그린웨이’ SNS 사진공모 수상작 선정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8-26 18:24 KRD7
#포항시 #이강덕시장 #그린웨이명소공유하기 #사진공모전

그린웨이 프로젝트로 변화된 포항의 아름다운 모습 공모

NSP통신-포항시는 도시 구석구석 숨어있던 매력적인 장소를 발굴해 널리 알리고자 나만 알고 싶은 아름다운 포항그린웨이 명소 공유하기라는 주제로 SNS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수상작 (포항시)
포항시는 도시 구석구석 숨어있던 매력적인 장소를 발굴해 널리 알리고자 ‘나만 알고 싶은 아름다운 포항그린웨이 명소 공유하기라는 주제로 SNS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수상작 (포항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는 도시 구석구석 숨어있던 매력적인 장소를 발굴해 널리 알리고자 ‘나만 알고 싶은 아름다운 포항그린웨이 명소 공유하기’ 라는 주제로 SNS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지난 10일부터 22일까지 휴가철을 맞이해 포항시민 및 포항시 방문 관광객 대상으로 열렸던 공모는 본인이 직접 찍은 포항그린웨이의 풍경사진을 개인 SNS에 #나알아그린웨이(나만 알고 싶은 아름다운 포항그린웨이) #사진공모전 #포항여행 #포항관광 해시태그를 해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게시물 최다 ‘좋아요’ 28개의 작품을 선정했는데 수상작들은 9월 중 포항 철길숲에서 열리는 그린웨이 시민사진展에 전시되며, 그린웨이 홍보사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포항시 관계자는 “MZ 세대의 관광 트렌드인 인증샷 명소로 아름다운 포항그린웨이 명소가 알려지기 바라며, 이번 공모를 통해 내가 살고 있는 도시의 숨어있던 매력을 찾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그린웨이 SNS 사진 공모는 올해 3회째로, 지난 2019년은 포항그린웨이 핫플레이스7로 5명이 선정됐으며, 2020년은 포항그린웨이 핫플레이스8로 10명이 선정된 바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