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추민규 경기도의원, ‘하남 민주평화광장’ 공식 출범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7-29 14:51 KRD8
#추민규경기도의원 #이재명경기도지사지지모임 #하남민주평화광장 #공식출범 #비대면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지 모임 “공정한 세상을 위해 노력할 터”

NSP통신-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지지하는 모인인 하남 민주평화광장이 민주·평화·공정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공식 출범했다. (경기도의회)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지지하는 모인인 하남 민주평화광장이 민주·평화·공정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공식 출범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지지하는 모인인 ‘하남 민주평화광장’이 민주·평화·공정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공식 출범했다.

29일 추민규 경기도의원에 따르면 하남 민주평화광장 출범식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된 가운데 추 의원이 현재 상임대표로 활동 중이다.

이는 지난 11일 하남 장애인복지관에서 대대적으로 행사를 준비하려던 것이 코로나 4단계가 직면하면서 잠정적으로 연기된 바 있다.

G03-9894841702

‘하남민주평화광장’은 김부성(전, 하남YMCA이사장) 외에 4명이 공동대표를 맡았고 상임고문단은 오수봉 전, 하남시장과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을 중심으로 10명이 운영된다.

또한 자문위원회는 장길호 위원장 중심으로 13명이 운영되고 있으며 집행위원장은 박치영(사단법인 대한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회장)외에 15명이 중심으로 구성됐다.

'민주평화광장'은 ▲권력기관과 언론 등에 대한 중단 없는 개혁실현 ▲경제 사회적 민주화를 통한 공정사회 실현 ▲지역 균형 발전 달성 ▲한반도평화와 공동번영 질서 확립 ▲중단 없는 민주개혁과 한반도의 항구적 평화번영을 위한 활동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추민규 상임대표(경기도의원)는 “민주·평화·공정의 가치를 지켜내는 것이 공정한 세상의 이치요, 실현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도록 제 역할을 해야 한다”며 “진보진영의 정권 재창출을 위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김부성 공동대표는 “민주평화광장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천할 수 있는 공정한 가치의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민주적이고, 평화롭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앞장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