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덕 웰니스관광사업단, ‘웰니스 문화여행 인문명상 씨네콘서트’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6-17 15:39 KRD7
#영덕군 #웰니스관광사업단 #씨네콘서트 #인문힐링센터

웰니스와 문화를 결합한 품격있는 콘텐츠... 웰니스 여행 문화 선도하고자 마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덕 웰니스관광사업단은 오는 19일 ‘웰니스 문화여행 인문명상 씨네콘서트’ 를 나옹왕사 기념관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몸과 마음의 활력을 충전하는 프로그램이자 웰니스와 문화를 결합한 품격있는 콘텐츠로 웰니스 여행 문화를 선도하고자 마련했다.

‘인문명상 씨네콘서트’는 우리 가락 ‘소리’ 를 주제로 한 영화 ‘소리꾼’ 스토리를 바탕으로 우리 가락의 힘과 가족 및 동료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G03-9894841702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참가자(ZOOM)를 활용해 명상 애호가, 영화 동호인 등 1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영화평론가 전찬일, 소리꾼 감독 조정래, 팝페라 가수 김선희가 게스트로 참여하고 공연 내용으로는 영화 ‘소리꾼’ 하이라이트 상영, 감독에게 듣는 영화 기획 과정 및 스토리, 상영작 OST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번 ‘인문명상 씨네콘서트’ 로 인문힐링센터 여명 만의 독보적인 웰니스 문화여행 콘텐츠를 확보하고 대한민국 웰니스 여행 문화도시의 선도를 위해 추후 지역 내 관광명소 공간(국가문화재 괴시리전통마을, 종갓집, 고래불 해송숲, 메타세쿼이아 숲 등)을 활용하여 웰니스 문화를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 동안 유니웰 지사장 역량 강화 웰링업 캠프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유니웰 대표 및 본사 직원들을 상대로 웰니스 캠프를 진행한지 3개월 만이며 오혜숙 생활 단식 전국 360여 개 지사 중 20명의 지사장이 인문힐링센터 여명을 방문한다.

이번 웰링업 캠프는 단식과 웰니스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명상, 기공, 요가, 자연건강 회복식, 숲 걷기 명상으로 구성된다. 향후 ‘웰니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보완해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대폭 확대될 계획으로 웰니스관광사업단의 다각적인 행보가 이목을 끌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