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남이공대-삼광, 전문 인력 양성 산학협력 협약 체결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11-18 12:40 KRD7
#영남이공대학교 #삼광 #산학협력협약 #대구시

현장실습, 실무자 특강 등 상호협력 통한 전문 인력 양성 및 채용 협력

NSP통신-영남이공대학교와 삼광은 지난 17일 전문 인력 양성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영남이공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와 삼광은 지난 17일 전문 인력 양성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영남이공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삼광(대표 김진우)과 지난 17일 본관 9층 총장실에서 전문 인력 양성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채용약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박재훈 총장과 변창수 취업복지처장, 손기복 교수, 삼광 유우석 부사장, 김영훈 이사, 신영훈 대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영남이공대학교와 삼광이 함께 재학생 현장실습, 실무자 특강, 취업정보 교류 등의 상호협력을 통한 산업수요에 맞는 전문 인력 양성 및 채용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삼광은 지난 1974년에 설립된 휴대폰 부품 전문기업으로, 의료기기·전자기기·피쳐폰·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술개발과 최첨단 생산시스템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제품을 생산·공급하는 정보통신기기 부품 제조업체 전문기업이다.

박재훈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영남이공대학교와 삼광이 협력해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기업들과의 협약과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전문 인력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