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승원 당선인, 당선되자 ‘새벽 감사 인사’ 부터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4-16 14:20 KRD2
#수원시청 #수원시국회의원 #수원갑국회의원 #김승원당선인 #김승원후보
NSP통신-16일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당선인이 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고 있다. (김승원 후보 선거사무소)
16일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당선인이 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고 있다. (김승원 후보 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시민들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당선인은 첫 행보로 16일 이른 새벽 출근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또 한번 자세를 낮췄다.

선거기간 사력을 다한만큼 하루쯤 늦잠을 자며 그동안의 피로를 씻어낼 수 있었지만 김 당선인은 자신을 선택해준 시민들에게 직접 거리로 나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거전부터 학연, 지연, 혈연 등 김 당선인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인성과 성품을 칭찬했고 겸손함에 매료됐다는 후문이 많다.

G03-9894841702

서울대 출신으로 전주·수원지법 판사를 거친 실력자임에도 거만함이나 오만한 모습은 선거기간 내내 찾아볼 수 없었다.

특히 한표라도 더 얻기 위해 자신을 알리려고 혈안이 돼 있던 다른 후보들과 달리 김 후보는 마스크를 쓰고 있어 시민들이 얼굴도 모르는데 이름도, 정책도, 정치인이란 것 조차 알리지 않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벌인 헌혈캠페인은 지역에서도 많이 회자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선거원들도 김승원과 관련된 그 어떤 푯말이나 유세없이 묵묵히 침묵을 지키며 헌혈에 동참해 시민을 생각하는 김 당선인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특히 선거때만 되면 슈퍼을이 됐다가 당선되면 또 다시 슈퍼갑처럼 행동하는 의원들이 더러있는 반면 시민들을 직접 찾아나서며 인사를 전하는 김 후보의 행보에서 지역구인 장안구의 눈부신 발전이 기대된다.

김승원 당선인은 “주민들이 선택해주셨으니 인사를 하는 것이 당연한 것 아니냐”며 “장안구주민은 물론 수원시민과 국민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 당선인은 장안구 발전을 위해 7대 공약으로 ▲북수원 4차산업 융합 클러스터 조성 ▲신수원선 조속 추진 및 신설역사 복합개발 시행 ▲수원의료원을 최첨단 종합병원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이목지구 에듀타운 조성으로 교육 1번지 기반 구축 ▲국세공무원교육원 부지에 친환경 신도시 조성 ▲영화문화관광지구 조성 ▲1번 국도변 종 상향 추진 및 도시재생 촉진을 제시한 바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