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송두영 더불어민주당 고양을 예비후보, 21대 총선 공식 출마 선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1-28 14:10 KRD7
#송두영 #더불어민주당 #고양을 #21대 총선 #김태원
NSP통신-송두영 전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고양을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잇다. (송두영 예비후보 캠프)
송두영 전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고양을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잇다. (송두영 예비후보 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송두영 전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이 28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고양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송 전 홍보소통실장은 28일 오전 11시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미래세대 주역인 고양시 덕양 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고양을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졌다.

송 전 실장은 지난 1월 15일, 공직을 사퇴하고, 22일,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적격 판정을 받았으며 23일 덕양구 선관위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G03-9894841702

송 전 실장은 출마기자회견에서 정체된 미래세대에 대한 비전과 덕양구를 판교처럼, 숨 편한 덕양 만들기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특히 ▲행신중앙역(가칭) 신설 ▲대곡역 일대 벤처단지 개발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삼송동, 향동동 대중교통 활성화 ▲능곡지구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약속하는 등 덕양구 발전을 위한 집권 여당의 준비된 후보로서 역량과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송두영 더불어민주당 고양을 예비후보가 고양시 덕양 지역 청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송두영 예비후보 캠프)
송두영 더불어민주당 고양을 예비후보가 고양시 덕양 지역 청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송두영 예비후보 캠프)

한편 송 전 실장은 광주출신으로 경희대 신문방송학과와 경희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한국일보 기자, 민주당 상근 부대변인, 정책위 부의장, 민주당 덕양을 지역위원장 역임했고 최근에는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으로 근무했다.

또 송 전 실장은 제19대 총선에서 김태원 전 국회의원(자유한국당)에게 226표차로 아쉽게 석패했고 지난 제20대 총선, 민주당 고양을 1차 경선에서 1위를 차지해 탄탄한 지역 기반과 저력을 보여준바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