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일자리센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까지 야간상담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0-01-21 11:29 KRD7
#김포시 #일자리센터 #야간상담 #취업지원프로그램 #취업지원서비스

직장 다니면서 이직 원하는 구직자도 야간시간 활용 가능

NSP통신-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김포시일자리센터는 2월부터 경제국 내 위치한 일자리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까지 야간상담을 실시한다.

이로써 직장을 다니면서 이직을 원하는 구직자도 야간시간을 활용해 일자리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시청 일자리센터에서는 상담사 2명을 배치해 매주 수요일 오후 9시까지 야간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며 청년뉴딜, 중장년 뉴딜 등 소규모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해 고촌읍, 사우동, 풍무동 등 시청에서 가까운 지역은 장기동 일자리센터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취업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03-9894841702

김포일자리센터는 야간상담 외에도 기존 평일에만 운영하던 소규모 채용행사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도 상·하반기 각 1회씩 토요일에 개최해 평일에 이용할 수 없었던 구직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계층별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향후 일정은 김포시 홈페이지 김포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일자리센터에 구직 등록을 해 놓으면 문자메시지를 정기적으로 수신 할 수 있다.

김포일자리센터의 취업지원프로그램은 전화로 문의하면 되며 시청 일자리센터 야간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