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장덕희)는 지난 11일 갈마관 대강의실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및 취업설계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 재학생 535명이 진로 및 취업 포트폴리오 PPT를 접수했고, 취업전문가 5명의 심사로 최종 12명이 선발됐다.
지난 11일, 1·2학년들의 경우 자기만의 진로 로드맵을, 3·4학년들은 구체적인 취업목표 설정 및 경력개발 계획과 취업전략을 완성도 있게 PPT로 만들어 진로설정과 취업의지를 밝혔다.
최종 선발된 12명에게는 상금과 장학금이 수여됐고, 진로설계 포트폴리오 부문 최우수상은 사회복지학과 1학년 옥명인 양이, 취업설계 포트폴리오 부문 최우수상은 항공관광학과 신미경 양이 수상했다.
장덕희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진로 및 취업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는 재학생들의 성취도와 요구사항들을 점검하고 진로와 취업을 위한 열의를 확인해, 실질적으로 진로를 설정하고 취업 준비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굳건히 자리를 잡은 것 같다,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