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진섭 정읍시장, 지역 초등학생들과 소통간담회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12-04 16:42 KRD7
#정읍시 #유진섭 시장 #소통간담회 #소통 #간담회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정읍시 유진섭 시장이 4일 지역 내 초등학교 학생 대표들과 함께 대화하고 소통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정읍의 희망이자 미래인 학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적극적으로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성동 소재 레스토랑에서 열린 간담회는 유 시장이 26명의 초등학교 학생회장들과 식사를 하며 특별한 형식 없이 자유로운 대화를 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G03-9894841702

학생들은 학교생활과 일상생활에서 힘들었던 점과 건의하고 싶었던 내용에 대해 여과 없이 자유롭게 이야기했다.

또 평소 정읍시와 시장에게 궁금했던 점에 대해서는 밝고 톡톡 튀는 질문과 의견을 던지며 시종일관 웃음꽃 피는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간담회에 참여한 학생은 “특별한 대화의 자리를 만들어 주신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큰 꿈을 갖고 더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서 지역에 꼭 필요한 어른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유 시장은 “학생들이 할 일은 큰 꿈과 희망을 갖고 노력하는 것이다”며 “그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기회가 넘치는 정읍을 만들기 위해 어른세대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응원하겠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유진섭 시장은 16일 중학교 학생회장단, 18일 고등학교 학생회장단과 함께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