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완주군, 내달 4일 ‘희망복지페스티벌’ 개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8-19 11:54 KRD7
#완주군 #희망복지페스티벌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의 날 #무주택임차자금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과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복지의 날을 앞두고 복지페스티벌을 연다.

19일 완주군에 따르면 제20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다음달 4일 ‘제7회 완주군사회복지대회 및 희망복지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제7회를 맞이한 완주군사회복지대회 및 희망복지페스티벌은 사회복지대상자, 종사자, 아동, 청소년, 자원봉사자, 완주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사회복지서비스 정보전달‧체험‧축제의 장으로 개최될 전망이다.

G03-9894841702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릴 행사에서는 완주군사회복지대회 기념식 축하공연, 유공자표창, 사회복지윤리선언문 낭독, 무주택임차자금 지원금 전달식, 으뜸복지 퍼포먼스 등이 마련된다.

또한 지역 내 각 분야별 복지기관 및 시설, 공공기관, 비영리단체,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참여하는 복지페스티벌이 동시 진행된다.

복지서비스 홍보 및 체험, 전시, 캠페인, 공연, 무료 먹거리장터, 진로상담 등 50여개의 다채로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당일 복지부스 체험 및 먹거리는 완주군민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 및 자원봉사활동신청・기타 문의는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완주군 관계자는 “매년 9월에 개최되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는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 증진 및 각종 사회복지 활동의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