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팡스카이↑·썸에이지↓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평택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장선, 민간위원장 최창목)는 1일 시청 통합방위종합상황실에서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 시작에 앞서 인사이동으로 인한 7명의 신규 위원을 위촉하고 제4기(2019-2022) 지역사회보장계획 2019년 연차별 시행계획, 2018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결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추진계획 보고 등 총 3건의 주요안건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의견을 통해 지역사회보장 관련 심의를 진행했다.
2019년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계획은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근거한 1년 단위 실천계획으로 ‘꿈이 있는 도시, 살고 싶은 평택!’을 목표로 6개의 추진전략 및 37개의 세부사업으로 보건·복지, 건강, 교육, 고용, 주거, 문화여가, 환경 등 사회보장분야 전반에 걸쳐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토론 중 실무분과 내실화와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나왔으며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긴밀한 소통과 공감을 통한 실질적 활동 추진역량이 강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역의 특성과 욕구를 반영해 수립한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