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기=NSP통신) 이지은 기자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29일 본원 회의실에서 경기도평생교육국과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소통간담회에는 한선재 원장, 조학수 평생교육국장 및 관련 임직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진흥원과 경기도가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보고형태의 간담회가 아닌 진흥원과 도 주무부서간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진흥원은 지난 1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한 ‘2019년 업무보고 간담회’의 주요내용을 공유하고 민선7기 공약사업 및 주요 평생교육사업의 성공적 추진 방안 등에 대해 주무부서와 의견을 교환했다.
한선재 원장은 ‘공개, 공유, 소통, 협력’의 핵심 사항을 강조하며 “진흥원과 도 주무부서간 소통체계 강화에 앞으로 모두가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조학수 국장은 “앞으로도 진흥원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평생교육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상호간에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선재 원장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2019년 업무보고 간담회를 본부별로 순회 개최하고 ▲2019년 사업계획 및 추진방향 ▲시설점검 ▲애로사항 청취 등 직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했다.
NSP통신/NSP TV 이지은 기자, zeunb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