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태현 경주소방서장, 겨울철 대비 경주시 폐기물처리시설 현지지도방문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10-18 14:33 KRD7
#경주시 #경주소방서 #안태현 소방서장

관계들의 지속적 관심, 안전한 폐기물처리시설 관리 당부

NSP통신-안태현 경주소방서장이 지난 17일 경주시 폐기물처리시설 생활쓰레기 매립장을 방문해 겨울철 대형화재 방지와 자율 소방안전관리를 위한 현지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소방서)
안태현 경주소방서장이 지난 17일 경주시 폐기물처리시설 생활쓰레기 매립장을 방문해 겨울철 대형화재 방지와 자율 소방안전관리를 위한 현지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소방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소방서는 지난 17일 경주시 폐기물처리시설 생활쓰레기 매립장을 방문해 겨울철 대형화재 방지와 자율 소방안전관리를 위한 현지지도를 실시했다.

이번 현지지도방문은 겨울철을 맞이해 생활쓰레기 매립장 안전관리 실태를 파악하고 화재 등 재난발생시 관계인의 신속한 대처와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여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시행됐다.

안태현 서장은 생활쓰레기 매립장을 둘러보고 화기취급과 안전수칙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소방시설 관리 상태를 점검하는 등 화재에 대비한 소방안전관리 실태를 전반적으로 살폈다.

G03-9894841702

안태현 경주소방서장은 “쓰레기 매립장은 많은 가연물과 매탄가스 등 화재 위험 요소가 곳곳에 산재해 있고 한번 화재가 발생하면 진화하는데 많은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다”며 “관계자들의 철저한 안전관리와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