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관광공사, ‘2018 안동 포레스트페스타’ 이벤트 성료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10-14 16:46 KRD7
#경주시 #경북관광공사 #포레스트 페스타

안동문화관광단지 온뜨레피움, 앨리스 미션 워킹... 가을 저녁노을 속, 재즈의 향연

NSP통신-이재춘 사장대행이 지난 13일 안동문화관광단지 온뜨레띠움 일원에서 열린 포레스트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경북관광공사)
이재춘 사장대행이 지난 13일 안동문화관광단지 온뜨레띠움 일원에서 열린 포레스트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경북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북관광공사는 지난 13일 안동문화관광단지 온뜨레피움 일원에서 개최된 안동‘포레스트 페스타’에 1500여명의 참가자와 관광객이 참여해 대 성황을 이루었다.

공사는 오후 3시부터 사전등록과 함께 5대의 푸드트럭과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 다양한 플리마켓을 즐기면서 오후 4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엘리스 미션 워킹’은 참가자가 직접 주인공 앨리스가 되어 온뜨레피움 일대를 모험하고 동화 속 캐릭터들을 만나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면서‘너만의 지도를 만들라’는 메시지를 몸소 체험했다.

특히 온뜨레피움 가을의 대표 볼거리인 핑크뮬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상한나라의 엘리스 테마의‘모자장수의 초대’미션 수행에 많은 참가자들이 매료되었다.

G03-9894841702

‘앨리스 미션 워킹’후에는 라이브 재즈 공연 무대인 ‘선셋 뮤직 페스타’ 에서는 재즈계 절대 음감의 천재 뮤지션인 마리아킴 (Maria Kim)의 공연을 보면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여유를 만끽했다.

이재춘 경북관광공사 사장대행은“이번에 개최된 포레스트 페스타 행사는 우리공사가 운영하는 안동문화관광단지의 품격 있는 특화 이벤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온뜨레피움에 관심을 가지고 많은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이 자주 찾는 명품 관광단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