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평택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7-13 15:09 KRD7
#평택시 #정장선 #농특산물직거래장터 #엘지전자평택공장 #지역경제활성화

LG전자 평택공장서 개장...50여 개 농가 및 단체 참여

NSP통신-13일 LG전자 평택공장에서 개장한 평택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정장선 평택시장(중앙)이 직거래 참여자 및 LG전자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평택시)
13일 LG전자 평택공장에서 개장한 평택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정장선 평택시장(중앙)이 직거래 참여자 및 LG전자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평택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13일 LG전자 평택공장에서 개장했다.

직거래장터에는 송탄농협 등 총 50여 개 농가 및 단체가 참여해 슈퍼오닝 등 평택의 안전하고 깨끗한 농·특산물을 LG전자 임직원들에게 선보였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도 농산물 소비확대 상생협약 이후 평택 슈퍼오닝 농산물을 구내식당에 꾸준히 납품받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평택시와 함께 직거래장터를 개장하는 등 지역과 기업간의 상생협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G03-9894841702

직거래 참여자 및 LG전자 관계자들을 직접 격려한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역경제를 위해 평택시와 LG전자가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해야 하며 평택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이용하는 LG전자 임직원 및 모든 분들께 시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박람회 및 각종 직거래장터 참여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평택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려 관내 농업인의 소득증대 및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시장은 취임일정으로 평택시와 LG전자 등 기업들과의 소통 및 평택농산물의 판로확보를 위한 간담회 등을 통해 기업체 내에 평택 농·특산물 판매 코너를 개설해 나가기로 하는 등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