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는 최근 김포시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제2기 전통시장 대학생 서포터즈단’ 발대식을 김포대학교 Hope2020center 217호에서 개최했다.
발대식에는 김포대 산학처장(윤경배 교수), 전통시장 대학협력 사업단장(한광식 교수), 김포대 전통시장 대학생 서포터즈단장(이종원 교수) 및 사업 추진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포대 전통시장 서포터즈단 구성원은 지난 해에 이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며 김포시의 전통시장이 다시금 유통업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활발한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북한음식 사업화, 야시장 개장을 위한 메뉴 개발, 축제 기획 및 상점 실내공기질 개선 등의 세부 사업에 김포대학 교직원 및 서포터즈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전통시장에 직접적인 성과를 부여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단장을 맡은 이종원 교수는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바탕으로 가고싶은 전통시장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통시장 대학협력 사업을 주관하는 김포대학교 윤경배 산학처장은 “연속사업으로 진행되는 대학협력 사업을 통해 해당 전통시장이 실질적으로 경쟁력을 갖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