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성호 자유한국당 포항시의원 개소식 가져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05-13 18:30 KRD7
#김성호 #자유한국당 #포항시 #오천읍
NSP통신- (김성호 예비후보)
(김성호 예비후보)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김성호 자유한국당 포항시의원(‘카’ 선거구 오천읍)예비후보가 지난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명재 국회의원, 오어사 각원스님, 오천 청우회 안병권 회장, 지역 사회단체 31개 단체장을 비롯해 지지자 1천여 명이 운집해 젊은 ‘청년일꾼 김성호’ 시의원 도전에 힘을 보탰다.

김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청년후보로 “오천은 젊은 층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임에 청년들이 역할을 할 수 있는 자리는 부족해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져야 지역발전에 큰 보탬이 된다"며,"청년시의원 배출이 절실하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G03-9894841702

또 ”지역의 숙원사업인 항사댐건설, 이와 연계한 오어지 일대 관광자원개발, 사격장 이전부지 주민 복지시설 확충과 낙후된 교육환경, 의료, 주거 등 3대 환경 개선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고 밝혔다.

이어"특히 출산율을 높일 수 있는 젊은 층들이 자녀 키우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지역민 모니터링팀을 운영해 희망과 꿈이 있는 발전하는 오천으로 만들 것"을 강조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오천지역의 대표적인 행사인 정월대보름 행사와 포은문화축제를 기획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역민의 화합과 자부심 고취를 이끌어 내는 등 기획력과 추진력을 지역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