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광양시 미용사협회 마중물 봉사회가 지난 21일 봉강면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의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봉강면 봉수경로당에서 어르신 60여 명을 모시고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어르신들에게 장수의 염원을 담은 장수사진(영정사진)을 촬영해 줬다.
봉사단체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좋은 표정을 얻을 수 있도록 분위기를 연출하고, 머리손질과 메이크업 등을 해주면서 어르신들이 예쁜 모습으로 사진에 담길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또 마중물 봉사회를 비롯해 광양시 사진작가협회, 시집가는날 등 자원봉사 회원 15명도 함께 참여해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광양시 미용사협회 마중물 봉사회에서는 이날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이렇게 경로당까지 찾아와서 사진을 촬영해 주니 너무 고맙다”며 “앞으로 남은 여생을 아름다운 모습으로 남을 수 있어서 기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연심 마중물 봉사회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