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순천 기적의도서관에서는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2017년 제2기 참사랑 부모학교를 운영한다.
참사랑 부모학교는 가치 있고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환경 조성 및 올바른 책읽기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4차례 진행되는 부모교육으로 북스타트, 공동육아, 아이 심리, 어린이책의 이해 등 다양한 주제로 부모들을 만나오고 있다.
이번 2기 부모학교는 아동문학가 허은미 씨의 내 인생의 그림책이란 주제로 문을 열어 일본의 유명한 그림책 평론가 야나기다 구니오의 마음이 흐린 날엔 그림책을 펴세요 라는 책을 중심으로 우리 인생의 주옥같은 그림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둘째 날은 햇빛공방 김소연 대표의 겁쟁이 빌리와 나만의 애착인형 만들기 워크숍이 이어지며 앤서니 브라운의 겁쟁이 빌리를 읽고 작가의 의도를 느껴보고 각자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애착인형을 만들어 본다.
마지막 날은 우리 아이 자존감을 길러주는 부모력를 주제로 부모교육전문가 송지희 씨와 함께 자녀의 기질을 이해하고 자존감을 길러주는 긍정적인 상호작용 방법을 알아볼 예정이다.
부모학교 대상은 예비부모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로 접수는 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