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팡스카이↑·썸에이지↓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옥산면 소재 ‘청암산오토캠핑장’이 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지난 15일부터 인터넷 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장한 청암산오토캠핑장은 24면의 오토캠핑장과 5면의 캐라반 사이트, 2면의 캐빈사이트를 비롯해 30동 정도의 일반야영장, 바닥분수 및 어린이 물놀이시설, 온수시설과 샤워장을 갖춘 취사장 및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예약은 군산시 문화관광홈페이지에 접속해 청암산오토캠핑장 소개란에서 예매하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청암산오토캠핑장’ 컨텐츠 검색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임시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어린이 놀이시설 및 체험공간 확충, 청암산과 구불길 연계를 위한 산책로 개설, 미흡한 시설물의 개선 및 보완 ,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발굴 등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재미있고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캠핑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암산오토캠핑장은 도심지와 인접해 있어 시민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넓고 아늑한 싸이트 공간에 개별 수도시설 및 전기시설, 샤워장, 어린이물놀이장 등 편의시설이 잘 구축돼 있어 3개월의 임시개장 기간동안 4485명이 이용하는 등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nspks@nspna.com, 김광석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