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시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마쳐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4-06-28 19:04 KRX7
#군산시의회 #임시회 #김우민 의장 #서동수 부의장

의회운영위원장 나종대 의원, 행정복지위원장 송미숙 의원, 경제건설위원장 지해춘 의원 선출

NSP통신-군산시의회 김우민 의장 (사진 = NSP통신 DB)
군산시의회 김우민 의장 (사진 = NSP통신 DB)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의회가 제26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 후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시의회는 지난 27일 김우민 의장과 서동수 부의장을 선출한데 이어 28일 의회운영위원장에 나종대 의원(바 선거구), 행정복지위원장에 송미숙 의원(마 선거구), 경제건설위원장에 지해춘 의원(사 선거구)을 각각 선출했다.

또 우종삼, 김영란, 김영자 의원이 각각 의회운영위원회, 행정복지위원회, 경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호선됐다.

G03-9894841702

나종대 의회운영위원장은 당선인사를 통해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지원하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것”며 “동료의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믿음과 신뢰의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미숙 행정복지위원장은 “시민의 의견을 귀담는 데 노력할 뿐 아니라 서민층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대책 마련 등 시민들이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시민 중심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지해춘 경제건설위원장은 “안전하고 시민이 행복한 군산발전을 목표로 하여 군산시의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로써 군산시의회는 의회운영위원 7명, 행정복지위원 11명, 경제건설위원 11명으로 후반기 의정활동을 위한 구성을 완료했다.

김우민 의장은“제9대 군산시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계기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시의회로써 시민들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