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두산건설 ‘맑음’
(전북=NSP통신) 서희경 기자 = 전북대학교(총장 양오봉) 평생교육원(원장 황갑연)이 2024학년도 여름학기 수강생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여름학기 교육강좌는 7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운영된다.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을 책임지고 학습 수요를 반영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자 교육복지학부, 생활교양학부, 어문학부, 스포츠건강학부, 예술학부, 직업교육학부 등 6개 학부, 151개 강좌를 마련했다.
또한 지역민의 평생학습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신규 교육과정을 개설해 이전보다 풍성하고 우수한 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다.
수강신청은 전북지역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 전화 접수, 방문 접수로 하면 된다.
황갑연 평생교육원장은 “급격한 사회변화에 적응하고 대비할 수 있는 평생교육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지역주민들의 학습욕구를 충족할 계획이다”며 “지역민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위해 평생교육원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북대 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학습기반 구축과 지역주민 대상 평생학습 기회 제공, 대학의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우수한 프로그램 개발 등 지역 거점 국립대학으로서의 책무를 수행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