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 지역 주민 생활민원 현장 점검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4-04-17 11:01 KRX7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 #과속방지턱 #생활민원 #교통안전시설물

고산면 및 비봉면 일원 생활민원 청취...해결 방안 모색

NSP통신-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이 고산면과 비봉면 일원에서 지역민들의 고충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이 고산면과 비봉면 일원에서 지역민들의 고충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이 지난 16일 고산면과 비봉면 일원에서 지역민들의 고충 민원을 청취했다.

지역 주민들과의 직접 만남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하고자 마련한 이날 현장 점검에는 서남용 의장을 비롯해 김규성 완주군의원, 안형숙 비봉면장, 집행부 관련 부서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서 의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평소 과속차량 등으로 인해 교통사고 발생 위험이 높은 고산면과 비봉면 일원의 도로 구간을 꼼꼼하게 살폈다.

G03-9894841702

이 자리에서 서 의장은 집행부 관련 부서 공무원에게 속도를 줄일 수 있도록 과속방지턱(이미지 방지턱 포함) 및 반사경, 경광등 등 교통안전시설물을 조속히 설치해 달라고 주문했다.

서 의장은 앞으로 정기적으로 지역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해 나갈 방침이다.

서남용 의장은 “이번 현장 점검은 민원 현장을 찾아 군민의 눈높이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군민들과 소통하면서 함께 해결책과 대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군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