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시, 제2회 시·구·동 이음공유회 개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12-17 17:15 KRX7
#수원시공유회 #수원시민관협력 #수원이음공유회 #수원시협의체 #수원민간협의체

시·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자리 모여 화합

NSP통신-16일 이재준 시장(앞줄 오른쪽 네번째부터)과 이재식 수원시의장회 의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16일 이재준 시장(앞줄 오른쪽 네번째부터)과 이재식 수원시의장회 의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 시·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는 ‘제2회 시·구·동 이음공유회’가 16일 영통구 아이엠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시협의체 우수실무분과로 선정된 연구기획분과는 그간 활동 사항을 발표했고 4개 구 협의체 대표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협의체 활동을 노래로 소개했다. 동 협의체 운영평가에서 대상을 받은 원천동 협의체의 활동을 담은 영상도 상영됐다.

수원시는 협의체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53명(민간위원장상 17명, 수원시장상 36명)을 표창했다.

G03-9894841702

김매옥 수원시 돌봄정책과장과 한창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장은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 결과 부문·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 부문 보건복지부장관 표창(복지행정상)’ ‘위기이웃 발굴지원 및 민관협력 시군 평가 부문 경기도지사 표창(최우수상)’을 이재준 수원시장에게 봉납했다.

이날 행사는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따뜻한 돌봄이 있는 수원시를 만드는 여정에 지역보장 협의체가 동행해 주시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돌봄 틈새를 채워나갈 수 있도록 시·구·동 협의체가 손을 내밀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